베트남 여행하기 좋은 도시와 한국의 위상

You are currently viewing 베트남 여행하기 좋은 도시와 한국의 위상

베트남은 다양한 문화, 유구한 역사, 숨이 멎을 듯한 풍경을 가진 나라입니다.

베트남에서 휴가를 계획하고 있다면 자신의 관심사에 가장 적합한 여행 일정을 선택하기 위해 조사를 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그림 같은 풍경부터 아름다운 해변, 매력적인 마을, 분주한 도시까지, 이 나라는 모든 사람을 사로잡는 가성비 좋은 여행 국가 중에 하나입니다.

베트남에서 현지 문화와 요리에 푹 빠질 수 있는 내용을 알아보겠습니다.

하롱 베이

하롱 베이는 수천 개의 석회암 카르스트와 아름다운 동굴로 정의되는 베트남의 상징적인 목적지입니다. .

이 만은 수많은 석회암 섬과 작은 섬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아름다운 해변과 수정처럼 맑은 물을 자랑합니다.

유네스코 세계 문화유산으로 지정된 가장 유명한 곳 중 하나로 꼽힙니다.

어느 여행자는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자연의 경이로움이 있는 나라가 바로 베트남이고, 그 중에 하롱베이의 광경에 대해 감탄을 했습니다.

베트남 하롱베이를 여행 중에 드라마틱한 풍경을 즐기면서 크루즈, 카약 또는 만에서 수영을 즐길 수 있습니다.

사파

사파는 아름다운 계곡과 산악 풍경으로 유명한 베트남 북부 고지대에 위치한 도시입니다.

사파는 아름다운 계단식 논과 전통 민족 마을로 둘러싸여 있어 방문객에게 현지 문화와 전통 수공예품에 대해 배울 수 있는 기회도 있습니다.

사파에 머무는 동안 방문객들은 트레킹, 하이킹, 시골 탐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운이 좋으면 꽃이 만발한 멋진 계단식 논을 볼 수도 있습니다.

호이안

호이안은 베트남 중부에 위치한 작은 해안 마을로 매력적인 프랑스 식민지 시대 건축물, 아름다운 구시가지, 그림 같은 거리로 유명합니다.

이 마을은 단 몇 시간 만에 맞춤 옷을 만들 수 있는 밝은 색의 등불과 재단사로 만들어주는 베트남의 유명 관광지 중 하나입니다.

호이안은 휴식을 취하고 분위기에 흠뻑 젖고 싶은 사람들에게 훌륭한 장소이며, 아름답고 전통적인 베트남 마을을 가지고 있어 다낭 여행 패키지에 꼭 호이안이 포함되기도 합니다.

후에

후에는 한때 베트남의 수도였으며 풍부한 역사와 문화 유산으로 유명합니다.

후에는 많은 역사적인 유명한 성채, 임페리얼 시티, 여러 왕릉을 포함한 유적지이며, 랜드마크입니다.

여행 중 보트를 타고 강을 건너는 경험을 할 수 있으며, 맛있는 후에의 전통 요리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푸꾸옥 섬

푸꾸옥 섬은 캄보디아 해안에 근접한 아름답고 때묻지 않은 섬으로, 휴양지 여행지로 손꼽히는 곳입니다.

이 섬은 수정처럼 맑은 바닷물, 아름다운 해변, 울창한 숲이 특징입니다.

푸꾸옥 섬에서는 스노클링, 다이빙, 섬의 멋진 동식물 탐험과 같은 야외 활동을 하기에 좋습니다.

베트남 둘러보기

동남아시아의 베트남은 길고 좁은 지형을 가진 나라입니다.

그곳에서 시간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미리 여행을 계획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만, 비행기 가격을 고려해 패키지 여행을 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베트남을 여행하는 방법에는 버스, 기차, 비행기 등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버스는 짧은 거리는 저렴한 옵션이며 기차는 더 편안하고 시골의 멋진 전망을 제공합니다.

시간이 촉박하다면 목적지 사이를 이동하는 가장 빠른 방법인 항공편을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베트남 언어를 구사할 줄 알고, 시간적인 것에 구애받지 않는다면 직접 마을과 마을을 잇는 대중교통을 이용해 자유여행을 하기도 합니다.

단, 치안에 다소 열악할 수 있어 단체여행을 권장하고 싶습니다.

베트남에서 한국 위상

베트남은 방문객들에게 역사, 문화, 자연의 아름다움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는 나라입니다.

축구국가 대표감독을 역임한 박항서 감독의 영향으로 한층 한국의 이미지가 높아졌습니다.

박항서 감독의 업적은 베트남의 영웅이었다고 말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며, 입국하는 공항에서도 쉽게 박항서 감독의 얼굴을 볼 수 있을 정도로 베트남 정부의 전폭적인 지원을 받았습니다.

이에 K-POP의 대중화로 인해 한국의 위상은 여전히 높으며, 많은 한국인들이 쉽게 여행을 갈 수 있는 나라가 바로 베트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베트남은 아름답고 가성비 좋은 호텔과 리조트, 체험할 수 있는 관광지와 레저가 풍부하게 마련되어 있어 가장 선호도 높은 여행국가로 인기가 높습니다.

해변, 숲, 습지, 산악지형 등 자연적인 매력이 풍부해 베트남 곳곳을 몇번씩 여행하는 사람들도 많은 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