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에 좋다는 양파, 피부관리 받으러 피부과 가지 않아도

You are currently viewing 피부에 좋다는 양파, 피부관리 받으러 피부과 가지 않아도

양파는 전 세계적으로 많은 요리의 필수재료입니다.

요리법에 풍미를 더하는 것 외에도 다양한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합니다.

양파에는 다양한 비타민, 미네랄, 케르세틴과 황 화합물을 포함한 항산화제는 건강 증진 특성의 많은 부분을 담당합니다.

여기에서는 면역력을 높이고 전투 염증, 건강한 피부 촉진 및 소화기 건강을 담당해주는 양파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감기 예방에 좋은 양파

양파는 비타민 C 함량이 높아 면역 체계의 기능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는 천연 면역 강화제입니다 .

이 비타민은 감염 및 질병과 싸우는 백혈구 생산에 필수적입니다.

또한 양파에는 항바이러스 특성이 있는 식물성 화학 물질이 포함되어 있어 감기와 독감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염증 막아주는 양파

양파에는 몸 전체의 염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항염증 성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항산화제인 케르세틴 때문입니다.

양파에 고농축되어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케르세틴은 심장병, 당뇨병 및 특정 유형의 암과 같은 만성 질환의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뽀송한 피부 만드는 양파

양파는 또한 피부에 도움을 줍니다.

양파의 높은 수준의 황 화합물은 피부를 건강하고 윤기 있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정기적으로 양파를 드시는 분들이 꽤나 많습니다.

유황은 피부에 필수적인 영양소입니다.

피부 탄력과 수분 공급에 필수적인 콜라겐 생성해주는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어떤 양파 애호가는 양파를 꾸준하게 섭취해 따로 피부관리를 받으러 피부과 또는 피부관리샵을 다니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가 말하는 뽀송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비법은 바로 양파에 있다고 할 정도로 양파를 극찬하기도 했습니다.

양파에는 활성산소의 유해한 영향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데 도움을 주기 때문에 피부 건강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비타민 C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소화 촉진제 역할의 양파

양파에는 좋은 장내 세균의 성장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되는 프리바이오틱 섬유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세균은 영양소의 적절한 소화 및 흡수에 필수적입니다.

또, 양파는 결장직장암 및 위암과 같은 특정 암의 위험을 감소시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또한 양파는 예방에 도움이 되는 항균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 몸에는 해로운 박테리아가 있습니다.

이러한 박테리아를 줄여주는데 양파를 오늘 식단에 포함하는 것은 절대 어려운 일이 아닙니다.

양파는 아주 대중적인 음식 재료로 손쉽고 저렴하게 구매를 할 수 있는 식품입니다.

생양파는 샐러드나 샌드위치에 추가하여 영양을 더 높일 수도 있습니다.

특히, 다이어트를 하는 분에게는 이 양파가 어떤 효능이 있는지에 대해서 이미 잘 알고 있습니다.

웰빙 식재료 양파, 중국집에서 배달 주문하면 함께 오는 양파를 다시 보는 것은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