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통 완화를 위한 자연 요법

You are currently viewing 두통 완화를 위한 자연 요법

두통은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이 경험하는 흔한 질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두통은 일상적인 활동을 방해할 수 있으며 스트레스, 탈수, 열악한 식습관, 수면 부족, 다른 요인이 많이 있습니다.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진통제가 종종 두통을 치료하는 데 사용되지만 자연 요법으로도 두통을 완화할 수 있습니다.

일상에서 병원이나 약국을 방문하지 않고도 시도할 수 있는 두통 완화법, 즉 자연 요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에센셜 오일

에센셜 오일은 다음을 포함한 다양한 질병(두통 포함)을 치료하기 위해 수세기 동안 사용되었습니다.

페퍼민트 오일은 긴장성 두통을 유발할 수 있는 근육을 이완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멘톨을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두통 완화에 탁월한 선택일 수있습니다.

페퍼민트 오일 몇 방울을 피부에 문지르기만 하면 됩니다.

관자놀이, 이마, 목덜미에 바르고 심호흡을 하면 빠르게 흡수되어 두통이 완화되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라벤더 오일은 긴장을 완화하고 스트레스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차분한 향 때문에 인기있어 오일만 별도로 구매해 사용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마그네슘

마그네슘은 근육을 이완하고 두통의 빈도와 중증도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필수 미네랄입니다.

건강한 뇌 기능을 유지하는 데에도 중요합니다.

특히 스트레스에 대한 신체의 반응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잎이 많은 녹색 채소, 견과류 및 통곡물과 같은 마그네슘이 풍부한 음식을 섭취하여 마그네슘 섭취를 늘릴 수 있습니다.

마그네슘 보충제를 복용할 수도 있지만 먼저 의사와 상의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요가

요가는 스트레스, 긴장 및 두통을 완화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특정 요가 자세는 목, 어깨, 등 상부의 근육을 스트레칭하고 이완시켜 긴장성 두통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요가에 사용되는 호흡 기술은 스트레스를 줄이고 마음을 진정시켜 두통을 예방할 수도 있습니다.

화란국화

화란국화는 수세기 동안 두통, 편두통 및 기타 치료에 사용된 허브종류입니다.

염증을 줄이고 두통을 유발할 수 있는 뇌의 혈관 수축을 예방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화란 국화 보충제를 섭취할 수 있지만 반드시 의사와 상의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특히 임신 중이거나 출혈이 있는 상태라면 접하지 않는 것을 권장합니다.

생강

생강은 두통 완화에 도움이 되는 또 다른 자연 요법 중 하나의 재료입니다.

소염 및 통증 완화 특성이 있는 화합물이 포함되어 있어 두통의 빈도와 중증도를 줄일 수 있습니다.

생강차를 마시거나 생강 사탕 또는 결정화된 생강을 먹거나 생강을 섭취할 수 있습니다.

이처럼, 두통을 완화시킬 수 있는 자연 요법은 일반 의약품 진통제의 잠재적인 부작용 없이 두통을 효과적으로 완화할 수 있습니다.

에센셜 오일, 마그네슘, 요가, 디퓨저, 생강 등으로 시도할 수 있는 많은 두통 치료 자연 요법 중 이것들은 일부에 불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