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은 동남아시아의 활기차고 매혹적인 문화를 보여주는 여행지라고 할 수 있다.
멋진 해변부터 분주한 시장과 고대 사원에 이르기까지 멋진 광경들이 많습니다.
태국의 대표적인 관광지 중 코끼리 자연 공원이라는 코끼리 보호 구역이 있습니다.
이 보호 구역은 태국을 방문하는 여행자들에게 코끼리의 위엄과 지능을 보여줍니다.
그리고, 태국 국민들의 코끼리 사랑에 대한 동물 복지의 중요성을 엿볼 수 있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태국의 수도 방콕
태국을 대표하는 관광지는 동남아시아를 여행하는 사람이라면 꼭 가봐야 할 곳은 바로 방콕입니다.
태국의 수도인 방콕은 왓 프라깨우와 왓 아룬과 같은 멋진 사원, 웅장한 궁전 단지, 번화한 길거리 음식과 현지 맛집을 탐방할 수 있습니다.
놓쳐서는 안 될 또 다른 태국 여행지는 북부 문화의 중심지인 치앙마이입니다.
멋진 산과 울창한 숲으로 유명한 치앙마이는 왓 프라탓 도이수텝과 같은 고대 사원을 방문하고 이펭 축제와 같은 지역 전통에 참여할 수 기회가 마련되기도 합니다.
해변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푸켓, 코사무이, 코피피와 같은 남쪽 섬은 그림 같은 해변과 맑고 푸른 바다를 제공합니다.
스노클링, 스쿠버 다이빙, 섬 호핑과 같은 활동은 이러한 목적지를 방문하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코끼리와 한 몸이 되다
엘리펀트 네이처 파크(Elephant Nature Park)는 관광 및 벌목 산업에서 구조된 80마리 이상의 코끼리가 있는 보호 구역입니다.
보호 구역 방문자는 자연 서식지에서 코끼리를 관찰하고 책임감 있고 윤리적인 방식으로 코끼리와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공원은 또한 코끼리 행동과 사회적 역학에 대해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지식이 풍부한 가이드는 성소에 어떻게 왔는지, 특이한 행동을 포함하여 손님 개개인의 이야기에 대해 교육합니다.
많은 코끼리 개체수 외에도 Elephant Nature Park에는 위험으로부터 구조된 수백 마리의 개, 고양이, 물소가 살고 있습니다.
방문객들은 이 동물들 중 일부와 상호 작용할 수 있으며 보호 구역이 태국에서 동물 복지를 증진하기 위해 수행하는 작업에 대해 배울 수 있습니다.
활기찬 태국 국민들
태국은 동양인 뿐만 아니라 유럽인들도 많이 찾는 동남아 관광국입니다.
멋진 해변, 활기찬 지역시장, 건축양식이 화려한 고대 사원과 함께 코끼리 자연 공원에서 코끼리의 위엄과 지능을 알아보게 되는 경험들은 아주 좋은 추억으로 남습니다.